다케에서 알려드립니다.
  • 관리자
  • 19.05.29 11:59
  • 34

 

 
 

'다케' 만의 경쟁력, 성공적인 이자카야 및 라멘집 창업의 기준이 되다!

 

 

 
 

외식 창업 아이템 ‘다케’, 라멘 포함한 식사, 이자카야 등 세분화된 메뉴 구성으로 매출 다각화 실현

최근 매출을 다각화해 수익성을 높이기 위한 방편으로 복합매장 전략을 내세운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주점 아이템의 경우 낮 시간에는 매출이 발생하지 않아 임대료나 인건비 부담이 큰데, 이런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복합매장 방식이다. 

 

예를 들어 점심에는 식사 메뉴를 판매하고, 저녁에는 술과 안주를 파는 식이라면 임대료 부담을 덜 수 있음은 물론 매출 다각화가 이뤄져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해진다. 경기불황 속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복합매장은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 되고 있는 것이다. 

 

일본식 이자카야&정통라멘 전문점 '다케'는 라멘을 포함한 식사, 이자카야로 매출을 다각화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낮에는 수준 높은 정통라멘, 밤에는 일본요리와 함께 술을 즐길 수 있는 선술집으로서 낮과 밤 모두 매출이 발생하기에 수익을 확보하기에 유리하다. 작지만 강한 1매장 2모작 복합매장으로 주점 창업을 준비하고 있으나 수익성으로 인해 고민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적합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다케'의 정통라멘은 생면을 사용하여 식감이 남다를 뿐만 아니라 특별한 비법 소스로 라멘전문점다운 퀄리티와 맛을 선보이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간편 조리 시스템 덕분에 초보창업자라도 손쉽게 라멘을 조리할 수 있으므로 요즘 같은 인건비 부담의 시대, 인건비를 절약하는 효과까지 기대할 만하다. 

 

아울러 정통라멘 외에도 일본식 돈카츠, 일본식 카레, 덮밥 등 다양한 식사메뉴가 준비돼 있어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기 수월하며, 직장인들이 많은 오피스가부터 학생들을 겨냥한 대학가까지 상권 제한 없이 창업이 가능하다. 여기에 저녁에는 이자카야 '다케'만의 특색 있는 시그니처 메뉴로 매출 다각화를 이루고 있다. 

 

일반 이자카야의 개념을 바꿔버린 품격 있는 요리구성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가심비를 실현하고 있는 것이다. 전문 셰프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메뉴를 개발하고 있어 한 차원 다른 안주의 퀄리티를 만날 수 있다는 것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이밖에 요즘 소비자들이 중시하는 감성적인 분위기는 물론, 낮에는 정통 일본 라멘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함으로써 인테리어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자카야와 라멘은 계절의 영향을 받는 아이템도 아니므로 사계절 안정적인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케' 관계자는 "라멘, 식사, 이자카야 등 매출 구조를 다각화함으로써 성공적인 이자카야 및 라멘집 창업의 기준이 되고 있다"며, "복합매장에 관심이 있거나 수익성을 올릴 방안에 대해 궁금하다면 ‘다케’를 통해 창업 문의를 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dskfnb.co.kr 

창업문의: 1833-9406